부테린 2020 03 06

분산된 개인 정보 보호 통화에서 미래를 찾습니다.

부테린 2020 03 06

부테린 2020 03 06

정부들이 점점 더 디지털 화폐를 출시하려고 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암호화가 국가 금융 인프라와 경쟁할 수 없다고 걱정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라고 Ethereum의 공동 설립자인 Vitalik Buterin은 말한다. 부테린은 3월 4일 블록 TV 팟캐스트와 통화의 미래에 대한 그의 예측에 대해 이야기 했습니다. 특히 분권의 운명이었습니다.

그는 디지털화는 불가피하며, 분산형 개인 정보 보호 통화는 국가가 통제하는 중앙은행 디지털 통화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더 유리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디지털화는 불가피하며 프라이버시는 최고이다.
Vitalik은 블록체인 기술이 있든 없든 디지털 통화가 주류로 채택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또한 Vitalik은 기존의 세 가지 국가, 기업 및 분산형 디지털 통화를 비교하고 CBDC가 직면하고 있는 과제를 지적하였습니다.

“중앙은행과 심지어 기업 통화와의 주요 과제는 기본적으로 이러한 시스템에 참여할 수 있는 능력을 누가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누가 할 수 없는지에 대해 매우 세밀하게 통제할 수 있는 잠재적으로 중앙 집중적인 중개자에 의존하게 되는 힘의 집중, 집중력 또는 데이터 수집입니다.”

비탈릭은 “중앙 집중식 초크포인트”에 대해 더 탄력적일 것이기 때문에 분권적이고 사적인 미래 통화를 더 매력적으로 예측합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완벽하게 합법적인 것조차 제한되는 상황을 많이 보아왔습니다. 왜냐하면 누가 중앙 집중화된 초크포인트를 운영하는지는 단지 일부 범주의 사용자들을 배제하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완전히 분산된 디지털 통화에 계속해서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전 세계 각국 정부는 CBDC를 통해 분산 통화에 도전합니다.
Digital Dollar 프로젝트는 미국에 달러 CBDC를 설립하기 위한 프레임워크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2015년부터 디지털통화전자지불(DCEP)을 준비해왔으며, 중앙은행이 CBDC에 대한 첫 실증실험을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전세계 중앙은행들은 페이스북의 리브라가 중앙은행들로 하여금 현금을 대체하기 위한 디지털 통화 이니셔티브를 진지하게 조사하도록 강요했다는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Posted in news,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