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장군 2020 02 27

이란 장군은 암호를 이용해 제재를 피해달라고 요청합니다.

이란 장군 2020 02 27

이란 장군 2020 02 27이번 주 한 이란 장군은 미국에 의해 강요된 자국에 대한 제재를 우회할 수 있는 독특한 방법을 촉구했습니다.

이슬람 혁명수비대 사령관인 새에드 무함마드는 이란이 경제적 제재를 피하기 위해 암호화를 사용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이란에 본부를 둔 암호 뉴스 기구인 Coinit.ir의 텔레그램 채널에 따르면, 장군은 2월 26일 군중에게 연설했습니다.

“제재를 우회할 수 있는 보다 정교한 메커니즘의 창설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제재를 피하기 위해, 우리는 [다른 나라에서] 파트너십과의 상품 교환 및 암호 사용과 같은 해결책을 개발해야 합니다.”

이란 시민들에 대한 제재 조치의 경제적 영향입니다.
이란 국민들은 2018년 미국이 공동 종합 행동계획에서 탈퇴한 데 이어 트럼프 행정부의 제재 여파로 자국 통화 가치가 크게 떨어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제재는 사실상 이란을 외국 무역과 투자로부터 고립시켰고, 이란을 회피하기 위한 방법으로 그 이후로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면접을 통해 국내외에서 돈을 벌 수 있는 유일한 방법 중 하나라고 설명되어 왔습니다.

하산 로하니 이란 대통령 행정부는 2018년 국가 비밀통화를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최근 이란 산업부, 광업 및 무역부는 국내 운영에 1,000개 이상의 암호화 채굴 허가증을 발급했습니다.

얼러 씨는 이번주 정부간 금융행동 태스크포스(TF)가 이란을 테러방지 자금조달요건을 준수하지 않는 나라들의 블랙리스트에 추가했습니다.

Posted in new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