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더는 시장 조작을 ‘거짓말과 거짓’이라고 부릅니다.

테더는 비트코인(BTC) 가격을 조작하기 위해 USDT 안정화코인을 사용했다는 의혹을 다시 한 번 조롱하고 일축했습니다.

2월 28일 테더사의 뒤를 잇는 회사인 iFinex에 보낸 성명에서, 그 회사를 상대로 한 시장 조작 소송의 주장은 “무근이며 거짓”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설명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나와 있습니다.

“고소에 기재된 혐의는 장점이나 법적 근거가 없으며, 암호화의 시장 구조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 부족을 보여줍니다. 사실, 시장을 조작하기 위해 USDT 토큰을 발행한다고 주장하는 것은 무모하고 잘못된 것입니다.”

테더의 가격 조작과 관련된 많은 비난은 존 M 그리핀과 아민 샴스가 2018년 6월에 처음 발표한 학술 논문 “비트코인은 정말 구속되지 않은 것인가?”에 근거한 것입니다. 이 신문은 테더가 2017년 호황기 동안 비트코인과 다른 비밀 통화 가격에 영향을 미쳤다고 언급했습니다.

이 논문에 대해 테더의 일반 고문인 스튜어트 호그너는 다음과 같이 논평했습니다.

“지금 이 합병된 모방 소송들은 근거가 없으며 선동적인 혐의를 뒷받침할 자료와 증거가 부족한 존 M 그리핀과 아민 샴스의 근본적인 결함 있는 논문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애석하게도, 그 주장은 뻔뻔한 돈벌이에 지나지 않습니다.”

법률회사들은 그 사건에 대한 통제를 놓고 싸웠습니다.
월요일, 로슈 시룰니크 프리드먼 LLP는 여러 다른 법률 팀들이 그 역할을 위해 싸운 후 집단 소송에서 원고들의 수석 변호사로 임명되었습니다.

비트코인 영향권자인 안드레아스 안토노풀로스가 최근 법무팀 중 한 곳에 대한 지지를 표명하는 등 암호 해독계는 로펌 간의 싸움에 촉각을 곤두세웠습니다.

회그너는 사건을 넘겨받으려는 법무팀들이 “상대방의 법적 이론과 증거적 기반에 큰 구멍을 내고 있다”며 “누가 변호사를 선임하는지는 상관이 없다”고 주장했다.

“누가 임시 변호사로 일하든지 간에, 테더와 함께 비트코인을 실제로 구매했다는 것을 증명할 중요한 자료가 없다는 것을 공개적으로 시인한 논문의 결함 연구와 방법론에 대한 주장은 무관합니다. ”

Posted in new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